베데스다 기도자료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둘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성령의 능력 2022. 1. 3. 11:39
반응형

한 주간을 열심히 사신 성도님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는 주일 예배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제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1월 둘째 주간 주일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예수님을 보내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모세와 같은 선지자를 일으켜서 구원의 은혜를 주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에게도 예수님을 보내주셔서 우리가 구원을 받았습니다. 올 한 해는 예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는 한 해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주님의 말씀을 들으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주님의 말씀을 따라서 축복받는 한 해가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성도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신18:15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 가운데 네 형제 중에서 너를 위하여 나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일으키시리니 너희는 그의 말을 들을지니라 

신18:16 이것이 곧 네가 총회의 날에 호렙 산에서 네 하나님 여호와께 구한 것이라 곧 네가 말하기를 내가 다시는 내 하나님 여호와의 음성을 듣지 않게 하시고 다시는 이 큰 불을 보지 않게 하소서 두렵건대 내가 죽을까 하나이다 하매 

신18:17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그들의 말이 옳도다 

신18:18 내가 그들의 형제 중에서 너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그들을 위하여 일으키고 내 말을 그 입에 두리니 내가 그에게 명령하는 것을 그가 무리에게 다 말하리라 

사랑의 하나님!

죄와 허물로 소망 없이 살아오던 저희를 구원해 주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과 감사를 돌립니다. 오늘도 우리가 세상에 있지 않고 하나님의 전에 나와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마음과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 감사를 드립니다. 날마다 저희를 소망의 길로 인도해 주시기 위해서 오늘도 하늘 보좌 우편에서 쉬임 없이 기도하시는 주님의 크신 사랑을 생각할 때 뜻을 정하여 바르게 살지 못한 지난날이 너무나 부끄럽고 감히 입술을 열어 주님을 찾는 모습이 너무나 뻔뻔스러움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새해에 들어와 우리가 하나님의 뜻대로 살기로 마음을 정했습니다. 우리의 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하나님이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는 것을 생각할 때 여전히 죄의 본질은 저희들 몸속에서 꿈틀거리고 있지만 다시 용서하여 주심을 바라옵고 주님 앞에 나왔습니다. 항상 저희들이 심령에 예수님의 빛이 임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말씀이 육체가 되어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받았으니 우리가 주님과 동행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세상에서 진리의 빛을 비치면서 살아가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그 엄위하심 앞에 한낱 돌멩이처럼 구르고 있는 저희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믿음을 찾고자 모인 저희들에게 좌정하시고 영광의 모습으로 임재 하사 크신 영광을 홀로 받으시기를 원합니다. 새해에 하나님께서 새롭게 저희들에게 직분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저희가 받은 직분에 열심을 다하여 하나님께 충성하고 봉사하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먼저 세상의 삶을 바라보면서 살았다면 이제부터는 하나님을 위한 삶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이 기뻐하는 삶이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직분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열심히 직분을 감당하여 하늘에 많은 상을 쌓아놓는 성도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 시간 예배드리는 가운데 믿음의 눈을 열어 주시옵고 믿음의 시야를 갖게 하시어서 텅 빈 광야와 같은 모습으로 인생을 살지 않게 하시옵소서. 잘못된 생각과 잘못된 행동과 잘못된 마음을 주님 앞에 쏟아놓습니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으라고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새해에 들어와 새 술과 같은 성령의 충만한 은혜를 주셔서 새 부대와 같은 마음에 담게 하옵소서. 우리의 삶이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이 되어 거룩한 인생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구원받았다고 자만에 빠져서 게으른 신앙생활이 되지 않게 하시고 성경을 더 많이 알고 배우는데 힘쓰는 한 해가 되게 하옵소서. 그래서 성경을 통해서 주님의 마음을 깨닫게 하여 주옵소서.

 

저희들은 주님밖에 없습니다. 주님이 외면하시면 저희들은 갈 곳이 없습니다. 저희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때 묻은 불신앙의 요소들을 깨끗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보혈로 저희들을 깨끗하게 씻겨주셔서 저희들이 온전한 성도가 되어 올 한 해에 하나님 앞에 나갈 수 있도록 하옵소서. 하나님이 함께 하시지 않으면 저희는 세상에서 고아와 같은 존재들입니다. 외롭고 쓸쓸한 고아와 과부와 나그네 같은 신앙생활이 되지 않도록 하나님이 복음 말씀으로 인도하여 주시고 하나님 나라로 인도하셔서 한 해도 하나님께 충성하면서 영광을 돌리는 아버지가 있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배를 드리는 가운데 주님이 긍휼을 다시 한번 체험케 하시옵고 변함없이 함께 하시는 주님의 사랑을 깨달아 알 수 있는 시간이 되게 하시옵소서. 이 시간 성령 하나님이 함께 하셔서 구원에 확신이 없는 성도들에게 구원받는 체험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질병과 가난으로 고통당하는 성도들을 기억하셔서 그들에게 재물의 복과 직장의 복과 건강의 복으로 임하여 주옵소서. 소망이 없는 성도에게 하늘에 대한 소망을 주시고 죄악 가운데 고통당하는 성도에게 예수님의 보혈로 죄악이 씻어져 죄책감에서 해방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목사님을 통해서 주의 말씀을 전달받을 때에 주님의 음성을 듣게 하시고 의 말씀에 순종하는 사람으로 거듭나는 시간이 되게 하시옵소서. 목사님에게 축복하셔서 하시는 목회 위에 함께 하여 주옵소서. 한 해 동안 복음을 선포하실 때에 성도들의 영혼이 충만함을 느끼게 해 주시고 축복이 선포될 때에 축복을 받는 성도들이 되게 하시며 교회에서 충성하고 봉사하는 성도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 앞에 부르짖어 기도하는 성도들의 기도를 기억하여 주셔서 하늘에서 하나님이 들으시고 응답해 주옵소서.

 

오늘도 이 자리에 모인 주의 백성들이 주님을 모신 가운데 성령으로 교제케 하시옵고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함께 고난에 동참하는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게 하옵소서. 아직도 이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성도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발길을 하나님께서 재촉하여 주셔서 빨리 이 자리에 나와 함께 은혜받고 축복받게 하옵소서. 어떤 이유로 이 자리에 나오지 못했는지 저희들이 알 수 없지만 다음 주일예배에 참석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은혜받는 성도가 되게 하옵소서. 하늘에서 홀로 영광 받아 주실 줄 믿사옵고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으로 이끌어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 멘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첫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첫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고민 많고 힘들었던 한 해가 저물고 새해가 저희들에게 밝아왔습니다. 새해를 바라보면서 과거의 힘들었던 모든 기억들이 눈 녹듯이 사라졌으면 합니다. 하나님께서 축복하시면 과거의 고통을

bedesd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