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기도자료

[새벽 예배 기도] 새벽에 드리는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문

성령의 능력 2022. 1. 25. 09:52
반응형

우리가 새벽에 일어나 하나님을 향하여 기도할 때 하나님이 들으시고 응답해 주시는 은혜가 있습니다. 우리가 하루를 시작하면서 기도로 시작하면 하나님과의 교제가 있습니다. 항상 기도가 끊어지지 않고 하나님과의 교제가 일어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벽에 드리는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문

 

시63:1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황폐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 육체가 주를 앙모하나이다 

시63:2 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기 위하여 이와 같이 성소에서 주를 바라보았나이다 

시63:3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할 것이라 

시63:4 이러므로 나의 평생에 주를 송축하며 주의 이름으로 말미암아 나의 손을 들리이다 

시63:5 골수와 기름진 것을 먹음과 같이 나의 영혼이 만족할 것이라 나의 입이 기쁜 입술로 주를 찬송하되 

시63:6 내가 나의 침상에서 주를 기억하며 새벽에 주의 말씀을 작은 소리로 읊조릴 때에 하오리니 

시63:7 주는 나의 도움이 되셨음이라 내가 주의 날개 그늘에서 즐겁게 부르리이다 


 낮의 해와 밤의 달이 교차하는 가운데 우리를 지켜주시는 하나님! 지난밤 주님 품 안에서 편히 쉬게 하시고 건강한 몸으로 새 아침을 맞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새벽에 일어나 눈을 비비며 힘든 잠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고 이렇게 하나님께 감사의 고백을 올려드립니다. 하루의 시간을 보내면서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드릴 때 하루를 승리하는 줄로 믿습니다.

오늘도 주님을 의지하며 순종하는 길을 걷게 하시고 악한 삶을 살지 않도록 도와주옵소서. 모든 일 가운데서 주의 뜻을 나타내어 주님의 영광이 드러나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내 이득만을 위해 동분서주하지 않게 하옵시고 남의 짐도 대신 질 수 있는 여유를 허락하옵소서. 슬픔을 당한 이웃을 만나면 위로의 말을 주고, 억울함을 당한 이웃을 만나면 함께 울며 기도할 마음을 주옵소서.
 
 

가정에서나 사회에서나 모든 사람에게 복음으로 소망을 보여 주며 이웃들 앞에서 사랑을 실천하는 진실한 주님의 제자가 되게 하옵소서. 어떤 문제에 직면하든지 주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게 하시고 주님의 뜻대로 행동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모든 일을 시작할 때도 기도로 시작하고 신앙 양심에 따라 바른 선택을 하게 하옵소서. 또한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을 아껴 쓰게 하시고 우리에게 주어진 돈을 허비하거나 낭비하지 말게 하옵소서. 건강을 위하여 절제 있는 생활을 하게 하시고 어제보다 오늘이 더 나은 유익한 삶이 되도록 도와주옵소서. 길을 걸을 때나 차를 탈 때나 하나님의 말씀을 늘 묵상하며 기도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늘의 기도] 송년을 보내면서 드리는 저녁 기도문

 

[오늘의 기도] 송년을 보내면서 드리는 저녁 기도문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힘든 한 해를 보내면서 아쉬운 마음도 있고 기쁜 마음도 있습니다.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서 여호와 하나님 앞에서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하루의 일

bedesd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