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기도자료

[주일 대표 기도문] 추수 감사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성령의 능력 2020. 11. 7. 16: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대표 기도문 중에서 추수 감사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감사라는 말을 들을 때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모릅니다. 다른 사람이 나에게 감사하다고 말해주었을 때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내가 고맙다고 말하고 남편이 고맙다고 말해주었을 때 얼마나 마음이 좋아집니까? 하나님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가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고백하면 하나님도 기뻐하십니다. 우리의 삶 자체가 매일같이 감사하면서 살아야 하지만 오늘은 특별히 추수감사 주일예배로 하나님께 감사드릴 때 하나님은 더욱더 기뻐하실 것입니다. 우리 모두 추사 감사 주일예배를 통해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주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수 감사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사랑이 많으시고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추수감사 주일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올려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한 주간도 하나님의 은혜로 살다가 이 시간 주님께 영광 돌리기 위해서 이 자리에 나왔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뜻대로 산다고 했지만 일주일을 그렇게 살지 못했던 때가 너무나 많습니다. 죄악 된 모습으로 세상에서 살았습니다. 이 시간 하나님께 회개를 구하오니 주님의 보혈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죄가 진홍 같을지라도 흰털같이 하얗게 만들어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얼마나 연약한 인간인지 하나님은 너무나 잘 알고 있지 않습니까? 그래도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셨사오니 이 시간 감사함으로 나와서 하나님께 영광과 존귀를 올려 드립니다. 사랑의 주님! 벌써 11 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지난 10개월 동안 저희들을 지켜주심에 감사합니다. 세상은 코로나 때문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생명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 시간 기도하오니 생명을 위협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하루빨리 종식시켜 주시옵소서. 그래서 원래 코로나가 없었던 시대로 돌아가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하고 예배드릴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세상은 알곡을 추수하는데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우리는 영혼을 추수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은 잃어버린 한 영혼을 위해서 노심초사하고 있습니다. 그 영혼을 잃을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우리는 주님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세상 일에만 정신이 팔려 있었습니다. 주님 이 시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주님이 헤칠 때 헤치게 하시고 모을 때 모으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제 저희 교회가 주변에 죽어가는 영혼들을 추수해야 하겠습니다. 아직도 복음을 알지 못하고 살아가는 영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우리 교회가 먼저 솔선수범하여 주의 복음을 전파하여 이 지역을 복음화시킬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그래서 주님이 기뻐하는 저희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이 시간 아직도 이 자리에 도착하지 못한 심령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발길을 재촉하여 주시고 그들이 어디에 있든지 주님이 함께 하셔서 은혜를 허락해 주옵소서. 추수감사 주일을 맞이하여 예배를 드릴 때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성도들의 한 심령 한 심령이 주님만을 바라보면서 주님께만 영광이 돌려지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선포하실 목사님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강단에서 말씀을 선포하실 때 우리들은 사람의 소리가 아닌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여 주옵소서. 문제가 있어서 이 자리에 나온 심령은 말씀을 통해서 응답을 받게 하옵소서. 감사할 일이 없었던 가정에는 감사가 넘치는 은혜를 부어 주시고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심령에는 질병이 치유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가난으로 고통받고 있는 가정에는 재물의 복을 주셔서 물질의 길이 열리게 하시고 직장을 잃은 심령에는 속히 직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추수감사 주일 예배를 통해서 오직 주님만이 영광을 받으시고 우리 교회에 임재하셔서 우리 성도들의 모든 예배를 주관하여 주시고 문제를 해결해 주시옵소서. 앞으로 남은 올 한 해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 분만을 기억하고 영광을 돌려드리는 한 해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성삼위일체 하나님만이 영광 받기를 간절히 원하오며 사랑이 많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짧은 기도문] 주일 예배 회개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주일 예배 회개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이 목욕을 했어도 손과 발을 씻어야 하는 것처럼 우리가 세상에서 살아가다 보면 회개할 것

bedesd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