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기도자료

[짧은 기도문] 주일 예배 회개 대표 기도문

성령의 능력 2020. 11. 6. 16: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주일 예배 회개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이 목욕을 했어도 손과 발을 씻어야 하는 것처럼 우리가 세상에서 살아가다 보면 회개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람 관계에서 일어난 문제를 회개하고 가정에서 일어난 문제를 회개하고 교회에서 일어난 문제들을 회개하고 개인적인 문제에 대해서 영적인 문제에 대해서 회개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주는 하나님 앞에 회개하여 깨끗한 심령으로 한 주간을 살아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일 예배 회개 대표 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은혜를 감사합니다. 우리가 부끄러운 삶을 살았으나 부족하다 하지 않으시고 복된 날을 허락하셔서 주님 전에 불러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우리가 주님 보시기에 죄악을 많이 지었지만 염치 불고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의지하여 하나님 앞에 나왔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에 당당하게 하나님 앞에 나올 수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공로 때문입니다. 오늘도 주일 예배를 통해서 우리의 죄악을 깨닫게 하시고 말씀을 통해서 우리의 영혼이 맑아지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우리들은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한 생활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리스도를 위하여 우리에게 은혜를 주신 것은 다만 그리스도를 믿을 뿐 아니라 또한 그리스도를 위하여 고난도 받게 하심이니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만을 믿고 섬기겠노라는 확고한 믿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여호수아의 확고한 믿음이 이 시간 나의 믿음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상을 숭배하던 이스라엘을 향하여 오직 여호와 하나님만을 경외하라고 외쳤습니다. 이 시대도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인간은 모두가 죄인이기 때문에 여호와 하나님을 배신하고 우상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존재를 부인하는 자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주님! 이 시간 우리들의 잘못된 행실로 인하여 세상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이름이 땅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죄악을 용서하여 주셔서 올바르고 거룩한 행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들은 그리스도를 위하여 고난받기는 커녕 우리에게 주시는 은혜도 모른 채 세상 즐거움에 취하여 주님을 잊고 살았습니다 주님! 리를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이 시간 우리의 모습 이대로 주의 제단 앞에 가슴을 쪼개어 내놓고 주님의 긍휼하심을 받기 원합니다. 세상 사람들은 육적인 쾌락과 즐거움에 빠져 주님을 섬기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지금이 마지막인 것처럼 먹고 마시는데만 정신이 팔려 있습니다. 주님! 먼저 주님을 아는 우리가 올바른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아야 하는데 그렇게 살지 못함으로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를 용서하여 주시고 먼저 우리가 진리의 빛 되신 주님을 따라 살아가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스라엘 백성이 죽음의 위기에 처했을 때에 금식하며, "죽으면 죽으리라'고 나섰던 에스더와 유대 민족들처럼 이 민족을 위하여 우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민족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지금까지 지켜주셨사오니 앞으로도 지켜 주셔서 우리나라가 복음화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교회가 복음으로 일어나야 합니다. 성도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르게 분별하고 말씀의 삶이 있어야 합니다.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말로만 부르짖었지 행동으로 회개하지 못했습니다. 이제부터는 우리가 먼저 솔선수범하여 회개하는 자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우리의 죄 된 몸을 드리오니 열납 하시고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주님! 우리의 몸은 성령의 전이라고 했는데 온갖 잡다한 더러운 것으로 채웠으니 이 시간 성령의 불로 더럽고 추악한 것들을 소멸시켜 주옵소서. 그래서 하나님의 거룩한 영이 내 안에 임하게 하옵소서. 다윗도 밧세바와 간음하고 나서 자신을 새롭게 바꾸어달라고 회개하여 기도하였나이다. 주여! 우리도 하나님께서 저희를 바꾸어주시지 않으면 절대 바뀔 수 없는 존재들입니다. 오늘 이 예배를 통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전히 거룩한 영으로 채워주셔서 새로운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주의 종에게 권능을 허락하여 주사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장례] 위로 예배 순서 및 설교와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례를 치르면서 유족들을 위해서 위로하는 위로예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은 한 번 이 땅에 오면 하나님 나라로 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육신은 사랑하는 분

bedesd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