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기도자료

[주일 대표 기도문] 12월 첫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성령의 능력 2020. 12. 4. 14: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대표 기도문 중에서 12월 첫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연말을 보내면서 영적으로 더 깨어 있어야 하겠습니다. 연말이 되면 세상에서 많은 모임을 갖기 때문에 말씀으로 무장하지 않으면 세상의 정욕을 따라가는 일이 많기 때문에 복음으로 무장하여 연말을 잘 보내야 하겠습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슥 9:9 시온의 딸아 크게 기뻐할지어다 예루살렘의 딸아 즐거이 부를지어다 보라 네 왕이 네게 임하시나니 그는 공의로우시며 구원을 베푸시며 겸손하여서 나귀를 타시나니 나귀의 작은 것 곧 나귀새끼니라

 

은혜로우신 주님!

오늘 이시간 아침에 저희를 주님의 전으로 나아오게 하신 은혜를 감사합니다. 저희의 삶에 주님을 향한 감사의 열매가 주렁주렁 맺히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세상 사람들은 교회를 등지고 산과 바다로 가서 놀고 있지만 우리는 주님을 만나고자 이렇게 주님의 전에 나왔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축복으로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영적인 타락과 도덕적 부패가 쌓여 위태로운 이 시대에 저희를 부르사 구원의 소식을 들려주신 은혜 또한 감사합니다. 세상은 날이 갈수록 더 타락하여 가고 있습니다. 주님이 경고하셨던 노아의 때와 같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시집가고 장가가고 먹고 마시는 것에만 정신이 팔려있습니다. 주님의 마지막 심판은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우리는 주님의 신부로서 하나님의 심판을 생각하여 말씀 안에서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

우리가 겸손의 본을 보이신 주님 앞에 간구합니다. 저희에게 주님의 겸손을 본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교만하여 주님의 이름을 더럽게 하지는 않았는지 저희가 주님의 겸손을 본받기를 원합니다. 저희의 기 도를 들어주시옵소서. 주님은 만왕의 왕이면서도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의 백성을 섬겨주셨습니다. 섬김을 받아야 하실 분이 도리어 섬겨주었습니다. 우리가 세상에서 섬김을 받으려고만 하니 교회가 욕을 먹고 성도가 욕을 먹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하나님의 이름이 모욕을 받고 있습니다. 이 시간 주님의 섬김을 배울 수 있도록 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섬김을 배워서 세상에서 우리가 빛과 소금으로 세상의 사람들을 섬길 때 교회가 확장되고 주님의 이름을 만방에서 영광을 얻게 됩니다. 하나님 우리가 주님의 이름을 세상에서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만왕의 왕이신 주님!

이제는 저희가 속 사람을 벗고 주님의 오심을 준비할 수 있는 귀한 시간들이 되게 하여 주시고 믿음으로 주님을 기다리게 하시며 소망으로 주님을 바라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미워하고 존경한다고 말하면서 격멸하고 믿는다고 말하면서 의심하며 용서한다 하면서도 아직까지 형제의 허물을 기억하는 저희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는 아직도 속이 좁아서 용서하지 못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에 형제를 사랑하고 죄를 용서할 수 있는 마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제는 우리가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누구보다도 자신을 먼저 알게 하시고 주님을 바로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성탄절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저희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낡고 허름한 말 구유에 오신 주님을 늘 가슴에 품고 저희가 저희 이웃을 위하여 진정한 주님의 사랑을 베풀 수 있는 저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겨울이 되면 더욱 추워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과 온정의 손길이 넘쳐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십자가 복음을 전하여 주님의 사랑을 전파할 수 있도록 해 주옵소서. 육적으로 먹고 마시는 것만 도와줄 것이 아니라 영적으로도 복음을 전하여 그들의 주님을 믿고 구원을 얻을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성탄을 준비하는 기관마다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귀한 말씀으로 저희를 위하여 준비하신 목사님을 위하여 기도하오니 주님의 크신 권능으로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늘 강건하게 축복하여 주시옵시고 예배를 돕는 손길들에게도 함에 하시고 오늘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서 성도의 삶이 변화받기를 원합니다. 마음에 주님의 사랑이 녹아지게 하시고 영혼에 복음의 말씀이 스며들어 구원의 확신이 들고 여호와 하나님께만 영광을 돌리는 자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드리오며 사랑이 많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대표 기도문] 11월 다섯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대표 기도문 중에서 11월 다섯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11월 마지막 주일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주일은 대학 수학능력 시험

bedesd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