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기도자료

[오늘의 기도] 교회 남전도회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

성령의 능력 2020. 11. 20. 18: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의 기도 중에서 교회 남전도회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회에서 남전도회는 중요합니다. 교회에 큰 일을 담당하고 있는 부서입니다. 오늘은 남전도회 회원들이 하나님 앞에서 헌신예배를 드릴 때 드리는 대표 기도문입니다.

남전도회 헌신예배 때의 대표 기도문

 

찬양과 감사

우리에게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히사 선한 싸움의 승리자로 삼아주신 은혜의 하나님 아버지! 믿음의 방패와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을 주셔서 세상을 이길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아버지께 찬양을 드리옵나이다. 이 시간 남전도회 회원들이 모여 헌신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신 은혜를 감사하옵나이다. 예배에 주께서 친히 임재하셔서 기쁘게 이 예배를 받아주시옵소서. 성령의 충만한 은혜로 우리에게 임하여 주셔서 남전도회의 회원들 각자의 심령에 함께 하여주시옵소서.

 

회개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은 믿음이 부족하여 주님 앞에서 계획한 여러 가지 사업들을 충실하게 감당하지 못하고 세상의 일들에 쫓겨 주께 헌신하지 못하였음을 고백하옵나이다. 주님의 사랑으로 저희를 용서하여 주시며 주님의 능력의 팔로 저희를 붙들어 주사, 세상의 일보다 신령한 일을 앞세우는 귀한 믿음을 주시옵소서. 낮에는 구름기 등으로, 밤에는 불기둥으로 저희를 지켜 보호하여 주시는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스라엘 백성을 광야에서 만나로 40년 동안 먹이셨던 하나님 이 시간 우리에게도 영육의 만나로 채워주시옵소서. 하나님은 능히 못할 일이 없는 분임을 이 시간 고백합니다. 

 

회원들을 위하여

능력의 주님이시여! 저희 남 전도 회원들이 항상 깨어서 기도하며 주님만을 사모함으로 온 성도님들에게 은혜를 끼치며 더 나아가서는 믿지 않는 이웃들에게도 좋은 본을 보일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저희 회원들이 신앙 안에서 하나로 뭉쳐 주님을 영화롭게 하는 일에 전심전력하게 도와주시옵소서. 먼저는 예수 그리스도를 높이며 영광을 돌리게 하시고 교회에서는 많은 양무리들에게 모범이 되는 남전도 회원들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믿음 생활을 하다가 사람에게 치여 시험에 걸려 넘어지지 않도록 믿음은 지켜주시옵소서. 현재 믿음 생활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회원들을 하나님께서 기억하셔서 실족하여 넘어지지 않게 하시옵소서. 사업하다 어려움을 당한 회원들에게는 사업에 축복하셔서 재기할 수 있는 힘을 주시옵소서. 직장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회원들에게는 직장의 문제가 속히 풀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하여

이 예배를 통해서 저희 남전도회 회원들이 새로운 신앙으로 거듭나서 주님 안에서의 새로운 삶을 계획하게 하여 주시옵고 저희 온 성도님들도 함께 자기의 삶을 온전히 주께 맡기기로 결단하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저희가 주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선한 싸움의 대열에서 앞장서기로 결단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남전도회 헌신예배를 통해서 영육으로 바뀌는 계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삶에 변화가 일어나게 하셔서 거룩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성령께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에서도 최대한 죄를 짓지 않고 회개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저희는 약하나 주님은 강하시며 저희는 쉽게 쓰러지곤 하나 주님의 말씀이 저희를 일으켜 세워주시는 줄 아오니 저희가 신령과 진리로 예배하여 주께로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는 은총을 내려주시옵소서. 특별히 이 시간 강단에 세워주신 주님의 귀한 사자 목사님을 주님께서 친히 인도하여 주사 은혜로 채워주시고 생명의 꼴로 저희를 먹이실 때 은혜의 말씀으로 저희를 풍성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채워주셔서 우리의 영혼이 충만하여 기쁘고 즐겁고 평안하게 될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님의 사업에 전력투구하시는 목사님을 기도와 믿음으로 도와드리는 믿음을 저희에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저희 교회가 영원히 꺼지지 않는 진리의 등불이 되게 하시며 모든 사랑들에게 생명의 양식을 먹이기에 부족함이 없는 신령한 제단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이 시간 마음 문을 열어놓고 주님께 예배드리오니 은혜와 사랑으로 저희 심령을 채워 주시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주일 대표 기도문] 11월 넷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대표 기도문 중에서 11월 넷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하루하루 열심히 살다 보니 벌써 주일이 왔습니다. 오늘 주일예배를 통해서 하

bedesd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