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기도자료

[짧은 기도문] 배우자를 원하는 기도문

성령의 능력 2020. 10. 29. 16: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배우자를 원하는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자를 원하는 기도문

 

하나님의 선하신 뜻대로 저를 창조하시고 말씀과 보호하심으로 이렇게 장성하게 축복하신 은혜를 생각할 때 감사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사랑의 주님이시여! 주님께서는 남자와 여자를 지으시고 한 몸을 이루어 살게 하시고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도록 하셨으니, 이제 저에게 가장 합당한 배우자를 주옵소서.

세상의 얄팍한 기준과 계산에 의해서가 아니고 주님께서 보시기에 신실하고 흡족한 자를 택하여 주사 그 사람을 보내 주옵소서. 만남을 허락하시되 순적한 만남을 주옵소서. 주님의 인도하심을 확신하며 감사하기 원합니다. 주님이시여 긍휼을 베푸사 속히 이루어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이시여! 그리하여 온전히 한 마음과 한 몸을 이루어 살아갈 때 더욱 아버지께 영광 돌리고 더욱 뜨거운 믿음의 생활이 되게 하옵소서. 진실한 간구의 기도를 드리게 하시며 시험에 들거나 마음에 상처 받는 일이 없도록 지켜 보호하여 주옵소서. 또한 좋은 배우자를 원하기 전에 저 스스로 알찬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 많으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신약성경인물 하나님 말씀] 가말리엘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약성경인물 하나님 말씀 중에서 가말리엘의 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제1 : 가말리엘 제목 : 가말리엘 1. 가말리엘의 출신 및 활동 배경 1) 바리새파 출신(마 5:20,

bedesd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