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기도자료

[주일 대표기도문] 제직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

성령의 능력 2021. 1. 14. 1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대표 기도문 중에서 제직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회에서 맡겨주신 직분에 감사하면서 한 해에 열심히 봉사하면 하나님께서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크신 축복을 허락해 주실 줄로 믿습니다. 직분을 감당하기는 쉽지 않지만 그 직분을 감당하는 자에게는 하나님이 더 큰 직분을 허락해 주십니다.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직분은 작은 일이 없습니다. 각자 하나님께서 직분에 따라 은혜를 주시고 능력도 허락해 주십니다. 능력이 부족하면 능력을 주시는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직분을 감당해 나가면 됩니다.

제직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

역사의 주인이신 주 하나님 아버지여! 우리에게 베푸신 그 크신 사랑과 은총을 감사드립니다. 성부의 사랑과 성자의 피로 사심과 성령의 믿게 하신 능력을 감사하며 찬송드리나이다. 이미 우리에게 주신 이 소망과 영광의 노래를 항상 부르며 살게 하옵소서. 우리가 제직 헌신예배로 하나님께 감사의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들의 입술에서 감사만 나올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직분을 허락받았습니다. 전능하신 주 하나님 아버지시여! 주께서 우리를 충성되게 보시사 귀중한 직분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영광스러운 직책을 주신 자도 여호와 하나님이시오니, 감당할 능력까지 하나님 아버지께서 주시옵소서. 저희는 스스로 일을 할 수가 없사오니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종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시키신 일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종은 주인의 마음에 흡족하게 일을 하면 됩니다. 주인이 시킨 일을 잘할 때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작은 일에 충성하였으니 큰 일을 맡기신다고 하신 주님의 말씀을 우리가 기억하고 올 한 해 주님의 뜻을 위해서 달려가는 종의 직분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주여! 우리가 직분의 영광을 알게 하시고 또 직분에 따른 책임도 감당하게 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착하고 충성되고 지혜로운 청지기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생각대로 일을 처리하지 않게 하시고 작은 일이라도 주인 되시는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묻고 응답을 받아 일을 처리하는 종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신 직분에 교만하지 않게 하시고 내가 받은 직분이 너무 작다고 무시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신 직분은 최고의 직분이오니 항상 감사하면서 직분을 감당하여 하나님의 일을 하는 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비하신 주님이시여! 이 직분을 감당할 수 있는 건강과 물질도 주시며 재능과 시간도 허락하여 주옵소서. 우리에게 주어지는 그 소중한 기회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다 선용하게 하옵소서. 항상 영적인 목마름을 가지고 주 앞에 엎드려 기도하는 종이 되게 하소. 힘으로도 능으로도 할 수 없는 줄 알고 오직 하나님을 힘입어 능력 있게 일하게 하옵소서. 저희가 교회의 직분을 맡았다고 가정의 일에 소홀히 하지 않게 하시고 직장과 사업의 일에도 소홀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일과 세상의 일을 겸하여 열심히 함으로 세상 사람들로부터 칭찬받고 하나님으로부터 칭찬받는 종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물론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올 한 해 열심히 뛰고 달려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건강의 축복을 허락하셔서 열심히 직분을 감당하는데 지치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영화로우신 주여! 우리가 주님의 청지기로서 항상 예수님만이 내게 첫째가 되옵소서. 주께서 내게 주인이 되옵소서. 또한 우리가 주님의 몸 된 교회에 헌신되게 하옵소서. 복의 근원 되신 주여! 주를 섬기는 우리 자신이 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그래서 더 많은 복을 누리면서 더욱 충성 봉사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약속이 있음을 감사하며 그 약속을 신뢰하면서 일하는 보람도 감사합니다. 주여! 우리를 마음껏 쓰시고 영광을 받으옵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신약 성경인물 주일설교] 빌라도 - 예수 죽음의 방조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약 성경인물 주일설교 말씀 중에서 예수님을 법정에서 십자가 처형을 명했던 빌라도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빌라도는 주님이 무죄인 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

bedesd153.tistory.com

 

반응형